본문 바로가기

삶의 지혜/성공

성공을 위한 문장

 

 

 

 

성공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성공을 위한 문장'을 틈나는 대로 암송하라. 당신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켜줄 최고의 방법이다. 성공한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자기암시법을

사용한다

 

나는 자신감에 넘친다.

 

나는 끈기 있다.

 

나는 열정적이다.

 

나는 사앙력이 풍부하다.

 

나는 활기차다.

 

나는 부지런하다.

 

나는 대담하다.

 

나는 긍정적이다.

 

나는 직관적이다.

 

나는 기민하다.

 

나는 설득력 있다.

 

 

나는 신뢰감을 준다.

 

나는 믿음직하다.

 

나는 과감하다.

 

나는 유머가 풍부하다.

 

나는 여유가 있다.

 

매일 틈나는 대로 반복해서 암송하라. "나는 자신감에 넘친다"고 외쳐라.

점차 당신이 자신감을 얻어가면 변해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_마크피셔, 마크앨런